티스토리 뷰

렌트카회사에 복수하고싶다..
안녕하세요
저는 경기도에 사는 7살 직장인입니다.


5월경에 구직활동을 하던 친구가 갑자기 취직을 해서 P성향이 심한 나와 친구는 취직 직전에 여행을 갔다.

일이 바빠 친구가 가장 싼 렌트카를 찾아 예약을 했고, 나도 바로 호텔을 예약했다.

여행 전날인 '금요일'에 미리 렌트카를 픽업하러 렌트카 영업소를 찾았다.
사장과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으로 보이는 남성 직원 2명이 운영하는 아주 작은 사업체였다.

제 친구는 클로짓 면허가 있었고 저는 운전경력이 1~2년 정도 있어서 계약을 하고 남자 직원 2명을 따라 사무실 밖 주차장까지 차를 픽업하러 갔습니다.

사무실과 주차장이 1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그 짧은 시간에 남자들은 뒤에 있는 손님에도 불구하고
나는 담배를 피우고 길거리 담배를 피웠다.
그때는 그냥 기분이 좋지 않았다.
바보 같은 짓을 할까 봐.. 마음을 따라 차를 봤다.

새 차인데도 범퍼에 흠집이 많이 났습니다.

따끔따끔함을 방지하기 위해 따로 차 사진을 많이 찍었습니다.

다음 날 좋은 토요일에 출발하여 1박 2일을 머물고 일요일에 돌아왔습니다.

사무실 주차장에 반납하고 10분 정도 도착하니 직원분이 주차장으로 오셨습니다.
여행을 마치고 우리 둘은 여행이 끝났다는 안도감에 차를 쳐다보지도 않고 차를 반납하기 위해 긴장을 풀었다.

그 직원은 우리가 서투른 줄 알고 10분 정도 차를 유심히 둘러보다가 내 주차장에서 나와 다른 곳에 주차를 하고 또 보고 또 보고 또 쳐다봤다.
다 보고 나서 "여기 앞범퍼에 긁힌 자국 있어"
정말 처음으로 긁힌 자국이 있어서 너무 당황스러웠어요.
흰색 범퍼에 선명한 파란색 스크래치.. 만지면 살짝 지워지는 스크래치였습니다.

1년 넘게 운전을 많이 하고 몇 달만 운전하다 사고를 한두 번 당한 적이 있고, 한 번도 그런 적이 없고, 범퍼에 흠집이 있는 줄 알았더라면 알았을거야..

먼저 사무실로 가자고 해서 따라갔다.
직원이 먼저 사고 보고서를 줍니다.
자연스럽게 목소리 높여
“나는 사고가 없었는데 왜 사고 보고서를 작성해야 합니까?”
직원은 "사고가 나지 않았어도 저희 입장에서는 반품할 때 흠집이 생겨서 당황스럽습니다. 그런 말씀을 하실 위치가 아니었을 것입니다. ."

그때는 바보처럼 '꼭 써야겠다, 안 갚아도 뺑소니가 될 수 있어..'라고 생각했다.

경찰 보고서에는 '차량 반납 과정에서 이상이 발견됐다'고 적혀 있었다.

그리고 당신이 구입한 것에 대한 견적을 제공합니다


첫째, 영업정지 배상금 352,000원
짧은 지식으로 - 서스펜션 보상은 자동차가 사고로 인해 수리 센터에 들어 와서 자동차를 렌트 할 수 없을 때 사고를 일으킨 사람이 렌트카 회사에 자동차가 꺼져있는 일수를 렌트카 회사에 요청하는 금액입니다. %, 88,000원)
수리시간이 얼마나 걸릴지는 모르겠지만 이 차는 4일동안 못쓴다고 해서 88,000*4로 계산


둘째, 범퍼 전체 수리비 25만원
아무 생각 없이 견적 받으러 오세요, 이건 말이 안 됩니다
가격은 맘대로 부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는 “정지에 대한 배상금만 지급하고 대가는 지급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공장장이 전화한 가격을 확인하고 금액을 지불합니다.
그런 다음 지불 메모를 작성했습니다.
원래 지급각서에 25만원이라고 적었는데 지워질 금액을 요구했습니다.
공장장님께서 불러주신 결제방식으로 쓴 것 같아요.
아침에 차에서 내리겠다고 하고 그 때 금액을 확인하라고 했다.

그리고 나서 사무실을 나왔는데, 모든 일을 마치고 나서 일어난 일인 것 같다.

내 친구와 나는 차를 보기 위해 다시 내려갔고 우리가 아무리 열심히 살펴보았지만 우리는 파란색을 긁지 않았습니다.
또 만졌을 때 파스텔처럼 살짝 번져서 친구의 한쪽 눈과 넷 사이에 끼인 것으로 범퍼를 긁은 줄 알았다.

주차장에 도착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남자는 상대방이 반납한 차를 확인하기 위해 내려왔다.
고객층은 20대 초반에서 중반의 남성이었다.
그는 1분도 채 되지 않아 그 자리에서 확인증을 흘끗 보더니 “가라”고 말했다.
나와 내 친구는 매우 화가 났다
우리는 여자이고 어려보여 건물 경비실에 cctv를 확인하고 확인을 요청했습니다.

하지만 경비원은 확인을 거부하고 결국 경찰서에 갔으나 날카로운 번호를 찾지 못했다.


추천사이트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